2015. 3. 2. 01:01
독서 영역/길벗 독자추천
728x90
일 잘하는 사람의 6가지 원칙 – 쉽게 배우는 피터 드러커의 자기경영노트
이번에 리뷰를 하게 된 도서는 “일 잘하는 사람의 6가지 원칙”이라는 책이다.
현대 경영학의 창시자, 피터 드러커의 이론을 바탕으로 씌여진 책이다.
일 잘하는 6가지 원칙인 자기관리, 마케팅 이해, 전략 수립, 목표관리, 조직관리, 혁신의 큰 원칙을 피터 드러커의 이론들을 이용하여 사회초년생 조차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고 있다.
가장 처음 자기관리 원칙의 내용으로
"일 잘하고 싶으면 기초를 튼튼히 하라" 라는 주제로 이야기는 시작된다.
피터 드러커는 오늘날과 같은 지식사회에서는 "평생교육이 필수"라고 이야기하고 있다.
이 말에 격하게 공감하는 바이다.
이 책을 통하여 지금 자신의 수준에서 한 단계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
728x90